beginning

1. 디지털 마케팅 개요 및 직무이해

퍼포먼스 마케팅을 다루기 위한 기본적인 소양과 퍼포먼스 마케팅에 대한 이해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2. 마케터의 필수역량 배우기 : 개발과 디자인

자고로 마케터라고 하면 기초적인 코딩 지식과 어느정도 디자인 감각도 가지고 있어야죠.

3.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i

페이스북 알고리즘과 광고 시스템에 대한 이해를 하고 광고를 위한 설정과 광고 캠페인을 생성합니다.

4.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ii

페이스북 광고집행 후 피드백을 얻으려 합니다. 페이스북 픽셀과 구글 태그 매니저를 이용해 광고성과를 측정합니다.

5.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iii

픽셀을 통한 데이터 수집 후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기획합니다. 

6. 페이스북&인스타그램 마케팅 iV

광고 성과측정에 대한 심화를 하고 인스타그램 광고의 유형과 특징을 공부합니다.

7. 구글 애널리틱스 i

구글 애널리틱스에 대한 이해와 개념정리를 시작합니다.

8. 구글 애널리틱스 ii

구글 애널리틱스 보고서 유형을 알아봅니다.

9. 구글 애널리틱스 iiI

웹사이트에 적합한 맞춤설정을 통해 애널리틱스 활용을 극대화합니다.

10. 검색엔진 최적화 seo

Owned media의 핵심 SEO에 대해 공부합니다.

11. 구글 애즈 I

구글 애즈에 대한 이해부터 광고 생성에 필요한 조건을 설정합니다.

12. 구글 애즈 Ii

구글 애즈의 다양한 광고 유형을 생성합니다.

13. 구글 애즈 IIi

비디오커머스의 핵심 플랫폼인 유튜브 광고에 대한 이해와 다양한 광고 유형을 생성합니다.

14. 네이버 광고

네이버 광고 플랫폼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15. 구글 데이터 스튜디오

구글의 데이터 시각화 솔루션 GDS를 알아봅니다.